회인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성 향상

출시 시간:2024-03-28 15:59:50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469

핵심 팁:회인,자동 승급 플랫폼 장치가 장기간 사용되면 불가피하게 약간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회인유압 승강대의, 일반적으로

자동 승급 플랫폼 장치가 장기간 사용되면 불가피하게 약간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회인유압 승강대의, 일반적으로 과부하, 전원 출력 부족, 전력 공급 케이블의 단면이 너무 작기 때문에 가동 압력이 너무 커서 화물 사다리 가격을 낮춘다.

직원이 자리를 떠나거나 유압 승강 사다리를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완료되면 직원은 전원을 차단하고 잠근 다음 자리를 떠나 교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회인공구와 재료를 위아래로 던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아래 작업자나 비계를 다치게 하지 않도록 밧줄로 단단히 묶거나 매달아야 한다.

사용자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유압엘레베터를 조작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유압엘레베터의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며

밀 튼 케 인 즈투자 원가를 낮출 수 있다: 상단 거리 (OH) 는 m 이상일 수 있고, 전체 가치관을 구현할 수 있다.문제 해결 간단한 안심: 유압 엘리베이터가 정전되거나 고장이 꺼졌을 때 관리자는 간단하게 절차를 조작하여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사전 조립이 완료되면 사전 조립 설비를 고정하고 케이블,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후 유압 사다리는 견고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승강 플랫폼은 고공 작업의 전용 도구로서 효율이 높고 안전 계수가 좋으며 사용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체 작업 과정에서 때때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에 부딪힐 수 있다. 모두의 응용을 더 잘 지체하지 않기 위해서,회인플랫폼 유압 승강, 모두들 당연히 약간의 점검 수리 지식을 파악해야 한다. 아래쪽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보편적인 흔한 고장이 무엇이 있는지 간단히 말해야 한다.


회인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성 향상



나중에 잊지 말고, 반드시 공장의 전화, 특히 기술 부서의 것을 적어 두어야 한다. 문제가 있을 때 설령 의사소통으로 해결한다 하더라도, 사실 많은 작은 문제는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다. 그 후 매매 쌍발 상호 협조, 후에 여러분은 자신의 기업과 용도에 적합한 유압 승강기를 선택할 수 있다.

유압 기름 여과기는 기름 오염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오일 필터를 적용할 때는 필터 정밀도가 시스템 사용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유체 저항으로 인한 압력 손실은 가능한 한 작아야 하며, 충분한 기름 오염 용량이 있어야 하며, 정기적으로 기름 오염을 정화해야 한다.유압 계통의 기름 오염 정도는 외부 오염 입자의 침입률과 각종 연마 입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한다.여과비가 증가함에 따라 여과비의 합리적인 선택은 시스템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고체 입자는 공정 기계 유압 시스템 오염의 주요 원천이며, 합리적인 선택은 시스템 오염의 주요 조치이다.

원인: 오일 실린더 내 누출 제거 방법: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교체 승강 플랫폼이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 밸브 고장 제거 방법: 하강 버튼을 눌렀을 때 하강 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될수록 깨끗이 씻어야 한다.전기가 들어오면 다운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다운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경영과부하하지 마십시오. 과부하는 많은 고장의 근원입니다.

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회인유압 승강대 공급업체,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회인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성 향상



우선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의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충격 부하는 한편으로는 기계 구조 부품을 초기에 마모, 단열, 파쇄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통계 하 다.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설비를 설치할 때 빈 부하 디버깅 하강 속도가 설계 속도에 도달할 때 부하 하강 속도가 매우 커져 평층이 평평하지 않고 정지할 때 진동이 매우 크다.

사업일군은 일상적으로 작업하기전에 반드시 전기시스템, 유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 유압승강플랫폼의 공중탑재시험을 여러차례 자세히 검사하고 고장과 이상현상이 없는가를 검사해야 하며 또 유압승강사다리대면의 정지소의 정확성에 뚜렷한 이상차이가 존재하는가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회인해결 방안: 버팀목의 성능이 좋은지 확인하고, 버터를 다듬어도 그 성질을 높인다.

시스템이 사용하는 번호가 같은 유압유는 기름온도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간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시스템에서 방출해야 한다.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사용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

액체 압력 전동 시스템에서 동력 에너지는 두 번 변환해야 하기 때문에 전동 시스템gao의 효율이 비교적 낮다.작업 중 안정성은 현 단계에서 전력 공사와 기어 전동에 비할 바가 못 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회인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성 향상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회인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성 향상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회인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성 향상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회인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성 향상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마르팽사공항권하다소식
마르팽사공항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