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 이 저 투 르견인 승강 플랫폼사용 및 설치 시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4-03-27 13:01:00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88

핵심 팁:마 이 저 투 르,많은 경우에 공장, 층, 부두 등 장소에 유압 화물 사다리를 설치한 후, 전기에 일부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고, 일부 이런저런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아래 아칼리의 소편은 여러분에게 유압 화물 사다리가 자주 발

많은 경우에 공장, 층, 부두 등 장소에 유압 화물 사다리를 설치한 후, 전기에 일부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고, 일부 이런저런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아래 아칼리의 소편은 여러분에게 유압 화물 사다리가 자주 발생하는 일부 문제를 총결해 주고,마 이 저 투 르이동식 승강 플랫폼 플랫폼, 어떻게 이런 문제의 발생을 해결하고 방비할 것인가에 대해 약간의 진술을 했다.

우리 생활에서 고공작업 플랫폼은 매우 중요한 공업 역할을 가지고 있다. 고공작업 플랫폼의 사용을 더욱 잘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그것을 정비해야 한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어떻게 고공작업 플랫폼을 정비하는지 간단하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마 이 저 투 르오일 펌프의 정상을 확보하면 엘리베이터의 오일 펌프가 고장난 후에 공기의 진입을 초래할 수 있다.

플러그로 웜 감속기의 웜 바퀴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참조할 것을 요청한다.

쿠 르 간 추 별승강무대는 완성차의 조작상황을 실시간으로 료해할수 있어 전적으로 조작인원의 경험에 의거하여 서로 조률하는것을 피면하고 시스템의 믿음직한 안전성을 제고할수 있다.안전 구역의 정의는 승강 무대의 동작 범위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반드시 안전 구역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정확하게 계산해야 한다. 승강 무대는 지상 회전대와 고공 작업 표시줄 두 구조에서 비교적 분리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차에 올라 각종 동작을 해야 하는 것은 서로 연결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조작의 우선순위, 시스템의 이중화, 동작의 안전 보증을 고려해야 한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용기 세척 제도를 마련하다.기름을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혼란을 방지하고 용기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마 이 저 투 르견인 승강 플랫폼사용 및 설치 시 주의사항



유압 연료 탱크에 오일 흡입 필터와 압력 오일 필터를 설치하는 필터를 세척 또는 교체하는 필터는 주요 부품의 균열 또는 손상 여부를 검사합니다.작업 플랫폼과 그 지지대, 회전대와 회전 지지대, 회전 지지대와 보조 선반, 주 보조 선반 등의 연결 볼트가 느슨하거나 손상되었는지, 균형 레버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모든 샤프트 핀이 단단한 상황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한다.

고정 가위식 승강 플랫폼은 건축물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는 전용 유압 승강대로,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 상하 운송,마 이 저 투 르이동식 유압 등차교, 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간 자동차 리프트 등으로 사용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하다: 적재량이 과부하를 초과하고, 제외하는 것은 부하를 줄이는 것이다.과부하가 심하여 재와 중심을 조정하는 것을 제외합니다.유로에 가스를 넣고 배출하는 것은 유압유를 충분히 넣는 것이다.기름 더러워, 배출은 유압유를 교체하는 것이다.

품질 표준저질 유압유는 상온에서 같은 좋은 유압유와 마찬가지로 일단 사용하거나 온도의 변화에 따라 검은색을 나타내고 흰색 왁스가 나타나며 고체 블록도 나타난다.

헐거움이 발생하여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형상과 배합 사이즈의 편차가 존재하며 사용 초기에는 충격,마 이 저 투 르4륜 이동 포크식 승강 플랫폼, 진동 등 교차 부하와 열, 변형 등 요소의 영향을 받고, 게다가 마모가 너무 빠른 등의 원인으로 인해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헐거워지기 쉽다.

스펙트럼 기술을 응용하여 유압 시스템의 고장에 대한 진단과 상태 모니터링 스펙트럼 기술은 기계 마찰 부의 마모를 기본 출발점으로 하여 스펙트럼을 빌어 유압 승강기 유압 오일의 마모 입자와 기타 오염 입자를 분리하여 스펙트럼 필름을 만든 후 스펙트럼 현미경 또는 스캔 전자 현미경 아래에 놓고 관찰하거나 사이즈 크기에 따라 순차적으로 유리관 안에 퇴적한다.광학을 응용하여 정량 검측을 하다.이상의 분석은 시스템 내의 마모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다.이에 따라 마모 현상을 더욱 연구하고 마모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고장 전조를 진단한 후 시스템 실효 예보를 한다.


마 이 저 투 르견인 승강 플랫폼사용 및 설치 시 주의사항



둘째, 만약 레일식 승강 사다리가 사계절이 뚜렷한 지역에 처해 있다면,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특히 계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데 주의해야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생산 하 다.승강 플랫폼 용접 절단 설비는 양호한 격리 보호 장치가 있어야 하며,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

전원을 연결하여 제품의 승강 조작을 진행하는데, 이는 제품이 장래에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치므로 공장 기술자의 도움으로 승강 작업 과정 중의 각종 제품 성능에 대해 실험 관찰을 진행하여 자신의 예상 효과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보아야 한다.

보아하니 유압 화물 사다리의 사용에는 주의해야 할 점이 매우 많고, 반드시 엄격하게 조작 절차에 따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유압 화물 사다리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제품 특징: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 층 공장 건물, 철강 구조 공장 건물, 식당, 술집 건물에 적용된다.

마 이 저 투 르속도제한기 운용기한이 만료되었는지 확인하고 만약 운용기한을 초과할 경우, 검사경력이 있는 전문단위에 보내 검사표정할 필요가 있다. 승강무대기는 어떤 작용을 하는가?

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이 보수인원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은 들어갈 수 없다.작업할 때 기계 부품을 엄금, 매끄러움 또는 패치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마 이 저 투 르견인 승강 플랫폼사용 및 설치 시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마 이 저 투 르견인 승강 플랫폼사용 및 설치 시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마 이 저 투 르견인 승강 플랫폼사용 및 설치 시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마 이 저 투 르견인 승강 플랫폼사용 및 설치 시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마르팽사공항권하다소식
마르팽사공항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