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 로프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출시 시간:2024-03-26 20:41:11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33

핵심 팁:호 로프,만약 승강기의 내부에 문제가 생기면 승강플랫폼에 또 전기제품전문인원이 현장에 있어 액압시스템의 임의의 부품을 분해할 때 완전히 설사하는 상황에서 보수해야 한다.승강 무대는 외부 페인트가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만약 승강기의 내부에 문제가 생기면 승강플랫폼에 또 전기제품전문인원이 현장에 있어 액압시스템의 임의의 부품을 분해할 때 완전히 설사하는 상황에서 보수해야 한다.승강 무대는 외부 페인트가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사다리이다. 생활과 공업 수준이 빠르게 발전한 후의 일이다. 그 사다리들은 어떻게 사용되었을까. 쇼핑센터, 정거장, 호텔에서든.

반대로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측면 틈새가 .mm보다 크면 와 같이 가이드 롤러 의 편심축과 톱니바퀴 배압 바퀴의 연결 너트를 풀고 톱니바퀴가 톱니바퀴 배평면으로 눌러져 측면 틈새가 합리적인 범위 내에 도달할 때까지 조정한다.그렇지 않으면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하며,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

호 로프전동 승강 플랫폼은 고품질 펌프장을 채택하여 화물의 승평이 안정적이고 강력하다;클램프 방지 포크 설계, 허브 부위 자체 설계, 유압 시스템에 안전 밸브를 장착하여 과부하 조작을 방지하고 유량 밸브를 장착하여 하강 속도를 조절한다;테이블 아래에는 알루미늄 합금 안전 막대가 부착되어 있어 하강할 때 장애물을 만나면 자동으로 정지되어 안전을 보장한다;

우선 우리는 품질 인증을 거친 합격된 고공 승강 플랫폼 작업차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또한 제품 유지보수가 적시에 이루어져 양호한 작업 상태에 처해 있다는 이 안전의 보증을 해야 한다.일곱 번 우리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 환경.지면이 튼튼한지는 고공작업차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로서 당지면이 지지대를 지탱하기에 부족할 경우 반드시 지지대에 지지물을 깔아 지지면적을 증가시켜 지면에 대한 압력을 줄여야 한다.강한 바람은 유압 플랫폼 구조를 과부하시킬 수 있으므로 규정을 초과하면 즉시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

삼라만상 의 도시조작하지 않거나 장애물을 제거하지 않은 사람은 비계, 팔뚝, 밧줄과 함께 매달린 물건을 오르내릴 수 없다.

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부스러기는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배합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이 손상되어 초기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호 로프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점도는 액압유의 중요한 지표로, 적당한 점도와 양호하다

작은 톱니바퀴와 톱니바퀴의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배견해 줄 것을 요청한다.

자산.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호 로프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고혈압,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은 고공작업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


호 로프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오일 튜브에 대한 조절.

검사 항목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유압계통의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불순물의 진입을 방지하며 기름을 주입할 때 반드시 기름려과기를 사용해야 하며 옆커튼의 에어백은 수리인원이 작업할 때 발을 플랫폼과 수조 사이의 틈새에 밟는것을 예방할수 있다.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호 로프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시랑문업은 전문적인 설치 기술 엔지니어를 고객에게 배치하여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인원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과정 및 안전 주의 사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동시에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부품 마모 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 승강 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 운행 일정 기간의 마모가 필요하다. 그러면 마모 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없는지, 만약 제때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인 시랑 문업이 전문화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야 한다.일정 시간 사용 후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핀축, 베어링 사이,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여러 번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찰 기간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고 마찰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만약 장시간 소음이 있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면 이때 즉시 생산 업체를 만들어 처리를 해결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호 로프설비의 전기 선로를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새로운 유인고 화학 실험 제도를 설립하다.유액인창고전에 우선 표본추출화학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불합격한 석유제품은 인창고를 허용하지 않고 석유재료가 창고에 들어갈 때의 품질을 엄격히 점검해야 한다.

재고 석유 재료의 정기 샘플링 화학 검사 제도를 설립하다.출고 유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호 로프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호 로프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호 로프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호 로프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마르팽사공항권하다소식
마르팽사공항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