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란등차교 유압광선 방어

출시 시간:2024-03-28 18:24:17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45

핵심 팁:쌍란,쌍란등차교 브랜드,천천히 후진하여 컨테이너를 등차교 앞부분의 입술판 아래에 세웠다.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쌍란플랫폼은 차량의 경사에 따라 이동할 수 있다.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

쌍란등차교 브랜드,

천천히 후진하여 컨테이너를 등차교 앞부분의 입술판 아래에 세웠다.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쌍란플랫폼은 차량의 경사에 따라 이동할 수 있다.

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모 콜 로기업마다 각 기업에 적용되는 작업 환경이 있기 때문에 승차교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므로 합작하기 전에 반드시 당신의 사용자 정의 등차교의 작업 환경과 작업 온도를 알아내십시오.오직 이렇게 해야만 등차교 제조업체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차축을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쌍란등차교 유압광선 방어



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어떠 하 다.톤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하역하는 외연에 설치되었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할 필요가 없다.

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례를 들면 이동식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사용하는데 사용이 끝난후에도 실외에 놓아두면 늘 비바람을 맞고 태양이 내리쬐는데 이렇게 하면 등차교의 수명을 감소시키므로 등차교의 보수는 매우 중요하다.비가 올 때 녹이 슬고 노화되지 않도록 등차교를 우포로 적당히 덮어라.


쌍란등차교 유압광선 방어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쌍란유압 이동식 등차교,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설치 하 다.  .이동식 등차교 비하역 작업이 잠시 중지될 때 도판은 회수하여 지정된 위치에 주차해야 한다.만약 실외에 두면 반드시 방우포,쌍란유압 이동 등차교, 방우, 자외선차단제를 덮어 갑판칠이 습기를 받아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앞부분의 고정지지대를 제고하면 이동식등차교의 타이어를 땅에서 떨어뜨려 하중을 피하고 타이어의 손상을 줄일수 있다.만약 보관과정에 상기 몇가지를 주의한다면 다리의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도 피면할수 있다.

잘 모르겠지만 여러분은 모바일 승차교를 응용하는 과정에서 그에 대한 정비에 관심을 가져보셨나요?왜냐하면 그것의 정비는 매우 관건적이기 때문에, 만약 정기적으로 합리적인 정비를 전개하지 못한다면 이후의 응용에 매우 많은 위해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정기적으로 이동 승차교에 대해 합리적인 정비를 전개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어떻게 이동식 등차교를 정확하게 주차해야 합니까?이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편집장이 너를 위해 해답을 주겠다.

쌍란전체 이동식 등차교의 관로를 자주 검사하고, 유압 관로와 이음매가 파손되고 누출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즉시 교체하고, 정기적으로 이동식 등차교의 주요 구조에 균열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공장을 설립해야 한다.

승차교는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사람들이 많은 임무에서 사용하는 것을 편리하게 하고, 또한 사람들의 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그럼 맞춤식 승차교를 만들 때 우리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전체 이동식 등차교의 관로를 자주 검사하고, 유압 관로와 이음매가 파손되고 누출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즉시 교체하고, 정기적으로 이동식 등차교의 주요 구조에 균열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공장을 설립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쌍란등차교 유압광선 방어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쌍란등차교 유압광선 방어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쌍란등차교 유압광선 방어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쌍란등차교 유압광선 방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마르팽사공항권하다소식
마르팽사공항최근 소식